google-site-verification=rYi0gd6WExtrbE5i6-ilXlgvKdGnWyhifXdRLK8qdDI [겨울철 보습력 좋은 바디로션 추천]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병풀 케어 바디크림
본문 바로가기
지구를 지키는 지구인/지구에서 사는법

[겨울철 보습력 좋은 바디로션 추천]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병풀 케어 바디크림

by 지구를지키는 지구인 2020. 1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구인입니다:)

오늘은 제가 겨울철 애용하고 있는

바디로션 소개를 해드리려구요

 

 

"내돈내산" 후기를 넘어

한 통 비우고 한 통 더 산 후기

이름하여 "한비한더" 후기입니다ㅋㅋㅋㅋㅋㅋ

 

평소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겨울이 되면 각질부각도 심하고 

핸드크림이며 바디로션이 필수인 몸

 

다들 겨울에

발 뒤꿈치, 팔꿈치, 다리 각질이며 피부

고민이시잖아요?????

저만 그런거 아니잖아요?????

 

 

아직 겨울은 아니지만

겨울 피부를 준비하며 얼마전부터 또 잘 쓰고

한 통 비우고 한 통 더 사서 쓰고 있는 요녀석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병풀 케어 바디크림

 

저는 색조를 몇가지를 제외하고 

기초, 샴푸/린스, 바디, 헤어에센스 등등

거의 모든 화장품을 시드물로 쓰고 있어요

 

성분도 착하고

가격도 착하고

사은품 빵빵빵

동물실험 반대하며

자연을 생각하고

제로웨이스트 실천하는

나의 갓드물!!!!!

 

 

어찌됐든ㅎㅎㅎ

겨울철 건조한 피부 걱정을 날려준 요아이는 

가격 단돈 9,800원에

병풀, 쉐어버터, 코코넛오일 착한 천연 재료 듬뿍 넣어

200ml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2개 구입시 5% 할인!

저는 매니아 회원(시드물성애자)이라 11%할읺ㅎㅎㅎㅎㅎ

 

한비한더 후기

미니어쳐 같고 귀엽지않나요?

해부수준

 

한 통 다 비우고 새로운 아이를 만나기전까지

저는 배를 갈라 영혼까지 싹싹 긁어모아 씁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요 아이를

건조함이 찾아오는 가을철부터 오픈해서 쓰는데

봄 여름에는 뭣 모르고 많이 발랐더니 처음에 뾰루지가 나더라구요

(저는 크림제형을 바르면 얼굴이든 몸이든 뾰루지가 나요)

그래서 가을, 겨울철에만 사용하고 있어요 :)

 

 

자 그럼, 본격 후기 타임

 

요만큼 손에 짜서 발이랑 다리에 발라줬어요 

쬐끔만 발라도 효과 굿이에요

소량만 사용해도 좋아요

 

 

확실한 효과를 보여드리기 위해

하루 제 오른 다리를 희생했습니다.

왼쪽만!!!

 

 

이렇게 저녁에 바르고

자고 다음날 하루종일 다니고

다음날 밤에 찍은 결과

24시간 후 

...........두둔

 

바른 쪽(왼쪽) 다리
안 바른쪽(오른쪽)

 

아직 가을이라 그렇게 춥지 않은 날씨인데

건조한 제 피부는 이렇게 차이를 보여주네요

바르고 바로 보면 모든 크림이 전 후 차이가 있겠지만

 

바르고 하루 지나서 이렇게 차이를 보이는 크림은

쉽지 않거든요

오른쪽은 확실히 건조함이 확 들어오죠?

피부 사이사이 결대로 하얗게 각질?이 보이는 게

저도 찍으면서 신기했네요

 

 

겨울이 되면 이 차이는 더 심해진다는 점ㅎㅎㅎ

사진찍고 바로 크림 발라줬네요ㅎㅎㅎ

 

성분 및 사용방법

 

 

착한 성분에

퀄리티는 넘나 좋은

구입은 시드물 홈페이지나 어플로 하실 수 있어요 : )

착한 바디크림으로 겨울맞이 준비해봐용

구입 원하시는 분은 누르시면 바로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당

http://www.sidmool.com/shop/shopdetail.html?branduid=77084&search=%25B8%25B6%25B4%25D9%25B0%25A1%25BD%25BA%25C4%25AB%25B8%25A3&sort=sellcnt&xcode=003&mcode=003&scode=&GfDT=aWh3VQ%3D%3D

 

시드물

시드물-피부의 고향

sidmool.com

 

그럼 전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