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rYi0gd6WExtrbE5i6-ilXlgvKdGnWyhifXdRLK8qdDI [수원 아이폰 배터리 교체] 노란마켓 이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지구를 지키는 지구인/생활 꿀팁

[수원 아이폰 배터리 교체] 노란마켓 이용 후기

by 지구를지키는 지구인 2020.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배터리 교체 후기 알려드릴게요

사실 교체한지 반년이 다 돼간다는.....하하하하하

(이 죽일놈의 게으름)

 

아... 그래서 사진도 반이상 날려먹었네요...흑

어찌됐든 살아남은 사진들로 후기 써봅니당.

 

노란마켓은 중고폰 거래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배터리가 너무 닳고 닳아.... 사망 직전에 이르러 교체할 곳을 알아보다가

정품으로 교체하기엔 너무 비싸고

저렴하고 괜찮을 곳을 알아본 결과 노란마켓으로 갔습니당

69퍼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조배터리 없이는 외출 못했다는)

교체전 사망직전 배터리 상태

 

전국에 지점이 많더라구요

수원은 영통구, 팔달구에 하나씩 두개 지점이 있어요

저는 팔달구 <수원역점>으로 갔습니다

전화로 예약하고 갔더니 바로 해주셨어요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15
0507-1284-1915

 

 

수원역 8번출구로 나오셔서 쭉 직진하면 바로 있어요!! 

맘스터치까지 걸어오시면 되세요

처음에 2층이라고 했는데 카페가 보이고

간판도 없고 해서

엥? 없어졌나? 했어요

당황하지 마시고 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조기 오른쪽 문으로 고우

노란마켓 입구

 

 

2층 올라가시면 보이는 문!

여기 들어가시면 안되구요ㅎㅎㅎㅎ 여긴 카페

왼쪽으로 몸을 틀면 보입니다!

그래... 예약도 했는데 없어질리 없지...

근데 진짜 밖에서 너무 안보여요ㅋㅋㅋㅋㅋ

이용시간 / 연락처

이용시간이랑 연락처 확인하셔요:)

내부사진 여러장 있었는데 건진건....

기다리면서 먹을 수 있는 간식과

어마어마한 충전선들이 꽤나 인상깊었던듯.....ㅋㅋㅋ

 

휴대폰을 맡긴 상태라 심심할까봐

테이블에 아이패드도 비치해두었어요

(그걸로 사진 찍은거에요)

 

기사님이 열심히 고치시는 모습

찍어도 되냐고 해서

떨린다고 하시면서 포즈취해주셨는데... 날아갔어요ㅠㅠㅠㅠ 아숩

어찌됐든 시간 얼마 안걸려서 바로 고쳐주셨어요!

가격정보는 

아이폰 수리비용

저는 6S.....ㅋㅋㅋㅋ

안나와있을까봐 조마조마 했네요

2만9천원!!

여기에 부가세 별도로 해서

31,900원!!에 교체했습니당

 

100프로 확인! 

11월 현재

방금 궁금해서 확인해봤는데

지금도 100프로네용^^

 

저렴한 가격으로

괜찮은 서비스 받고 기분좋게 귀가했네요

휴대폰 액정수리, 배터리 교체, 중고거래하실 분들

가보셔요 추천합니당^^

 

아 인터넷 사이트도 있어요!

(여기로 문의, 거래하실수도 있답니당)

https://y-market.co.kr/index.html

 

그럼 전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