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rYi0gd6WExtrbE5i6-ilXlgvKdGnWyhifXdRLK8qdDI [포항 마카롱 맛집] 드디어 스쿱당 마카롱을 먹어봅니다:0
본문 바로가기
지구를 지키는 지구인/지구인 추천 맛집

[포항 마카롱 맛집] 드디어 스쿱당 마카롱을 먹어봅니다:0

by 지구를지키는 지구인 2020. 5. 9.
반응형

마카롱 하면 자다가도 일어나는 

마카롱 사랑꾼....

유튜브로도 이미 유명하지만

먹방 유튜버들이 많이 다루면서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포항의 스쿱당을 가봤어요!!

 


스쿱당

수,목,금 11시 오픈


 

요즘 예약도 된다고해요

수요일 저녁 7,8시 인스타에 들어가면 주소가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scoop_dang_bakery/

 

 

사실 친한 친구집이 그 근처라

몇 번이나 갈 때마다 시도했지만

문 여는 날이 아니거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먹어보지 못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다행(?)히 사람도 많지 않고 해서 

오픈시간 맞춰 다녀왔네요!!

 

위치는 요기입니당

 

11시 오픈인데

전에는 새벽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서 있었다는....

기본 2시간은 기다려야 했다는뎅

어제는 10시 50분쯤 갔는데 두 팀 기다리고 계셨어요 

아직 오픈전!!! 준비중인 스쿱당
유튜브로도 활발하게 활동중이시더라구요 인증!

 

11시되니 문이 열리고!!!!

언제부터 또 손님들이 많아질지 모르겠지만 

대기자가 많아지면 이렇게 하나봐요

 

10시에 대기자 명단 쓰고!

10시 50분에 번호표 받아서 

11시 오픈하면 순서대로 입장하도록 

참고하셔요:)

<스쿱당 이용안내>

 

크~~~~

영롱한 자태들

색깔이 하나같이 너무 예뻐요.........

 

그날그날 조금씩 바뀌는데

기본 마카롱은 12가지 종류가 준비 되어있고

유명한 조개카롱 2종류

그리고 고메앙버터, 앙버터 스콘이 준비돼 있네용

포장 상자는 12구, 6구 두가지 종류에요

12구짜리는 종류별로 하나씩 다 넣어서 29,500원

6구는 골라 담은 마카롱 가격에 따라 차이가 있어요

 

저는 선물할거라 

6구짜리 2개 구입!

그리고 엄청 맛있어 보이는 프레첼 머랭.....

단짠 머랭쿠키 8,000원

친구가 선물로 뙇♥(사랑해)

자 그리구

주인공들

 

마카롱가격은

싼건 2,000원

대부분이 2,500원

가장 비싼게 크렘브륄레만 3,000원이네요

가격도 좋아요!

조개카롱은 하나에 5,500원

 

점심 먹구 집에서 맛봤는데

하나같이 대박 맛있........jmt입니다

꼬끄도 쫀득!!!!!하고

필링도 혜자인데 미친듯이 달지 않고 딱 맛있어요

라떼랑 같이 먹었더니 어휴

한 상자 그냥 다 먹겠더라구요ㅎㅎㅎㅎ

그리고 같이 산 머랭쿠키도 진짜 맛있어서 순삭.....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네용

 

하나하나 너무 예뻐서

보는 즐거움도^^

빨리 선물해주러 뛰어가고 싶었어요ㅎㅎㅎ

선물로도 강추입니다! 

기다리지 않고 샀다는 것에 너무 신났던!!!

덕분에 하루종일 괜히 행복했네요ㅎㅎㅎ

사람들 더 많아지기 전에 얼른 가보세요

지금까지 기분좋은

스쿱당 후기였습니다

뿅♥

반응형

댓글